H&B숍 '롭스' 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 후원

    haehae
    |
    18.05.17조회수 4517
    Copy Link
    롭스(대표 선우영)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가 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를 후원해 화제다. 롭스는 각종 쓰레기 처리와 미세먼지 등 요즘 더욱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환경 이슈를 함께 고민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롭스는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환경재단 측에 현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서울환경영화제는 환경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문제 의식을 공유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환경 영화제다. 이 영화제는 환경재단과 서울환경영화제 조직위원회의 주최로 진행한다. 또한 이달 23일까지 서울극장에서 총 19개국 56편의 영화를 선보인다.

    롭스는 이번 서울환경영화제 후원을 시작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최근 롭스앱을 통해 스마트 영수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종이 영수증 대신 스마트 영수증 사용 독려를 통해 무분별한 종이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고자 서비스를 시작했다. 4월 첫 도입 후 현재까지 총 3만여 명이 스마트 영수증을 신청했다.

    스마트 영수증은 롭스앱을 다운 받은 후 마이롭스 메뉴에서 설정 페이지 접속 후 스마트 영수증 항목을 ‘ON’으로 설정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영수증이 자동으로 출력되지 않는다. 스마트 영수증을 신청하더라도, 오프라인 매장에 별도로 요청하면 종이 영수증 출력이 가능하다.

    롭스앱 스마트 영수증 신청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포인트 적립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5월 31일까지 회원이 스마트 영수증을 신청하면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롭스앱 이벤트 페이지 상에서 ‘포인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엘포인트를 제공 받게 된다. 참여자 수가 증가하면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나무 이미지가 자라는 것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앱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롭스(LOHB’s)는 Love Health & 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아이템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 H&B 스토어다.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 아니라 헬스,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현재 전국에 총10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