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카카오프렌즈 그래픽티셔츠 출시

    hnhn
    |
    18.05.16조회수 8643
    Copy Link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의 ‘유니클로’가 오는 18일(금)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그래픽 티셔츠 ‘카카오프렌즈 UT’ 라인업을 출시한다.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인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는 ‘한 장의 티셔츠에 입는 사람의 개성과 취향을 담는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음악, 미술, 영화, 애니메이션, 팝아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팝 컬처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으로 시작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상징적인 캐릭터로 거듭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해 ‘카카오프렌즈 UT’를 출시한다. ‘유니클로’ 협업 특별한 테마인 ‘스트리트 프렌즈’를 주제로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담는다. 총 16가지 디자인의 남녀공용 상품이며 키즈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니클로’는 18일(금)부터 카카오프렌즈 UT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니클로’ 매장 ,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카오프렌즈 UT를 구매하는 고객은 스트리트 프렌즈를 주제로 한 라이언, 무지, 어피치 또는 프로도가 그려진 손거울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1인당 1개씩 증정하며, 소진 시 이벤트를 종료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UT는 입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 하에 누구나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인 티셔츠를 개성과 가치관을 표현할 수 있는 캔버스처럼 활용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가 활동적인 취미를 즐기는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 만큼,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