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우먼스 라인, '액티브 서머'로 여름 공략

    곽선미 기자
    |
    18.05.15조회수 6313
    Copy Link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의 뉴발란스(NEW BALANCE)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운동과 야외 활동을 위한 우먼스 라인 ‘액티브 서머(Active Summer)’를 선보인다. 이 상품군은 뉴발란스 우먼스의 슬로건 ‘밸런스 유어 라이프(Balance Your Life)’ 메시지를 담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나만의 밸런스를 찾아 나서는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수영, 서핑 등 각종 스포츠는 물론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어 바캉스 시즌 휴가지 패션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키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워터백 크롭톱’은 일반 브라톱보다 긴 기장으로 보디라인을 흐트러짐 없이 잡아준다. 등 부분에 탈착 가능한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 용이하다. UV 차단과 속건 기능이 우수해 조깅, 라이딩 등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운동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헤어밴드, 레깅스 등을 매치해 스포티한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지난 주말(13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 강남’을 개최했다. 높은 인기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총 40명의 고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뉴발란스 우먼스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바베바니, 고니니와 함께 하는 필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 클래스로 구속했는데,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운동을 통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전달하는 계기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