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영 버전원 '까웨(K-WAY)' 대표

    이광주 객원기자
    |
    18.04.14조회수 14031
    Copy Link
    정통성을 갖춘 윈드브레이커의 자존심을 드립니다

    정통성을 앞세운 오리지널 윈드브레이커 글로벌 브랜드 「까웨(K-WAY)」가 한국 전개 파트너로 버전원(대표 정규영)선택, 올해 그 진면목을 제대로 보여줄 계획이다.

    1965년 프랑스 파리에서 론칭된 「까웨(K-WAY)」는 세계 최초의 바람막이 옷으로서, 출시되자 마자 25만장 이상 판매되어 유럽 초특급 패션브랜드의 자존심을 갖춘 브랜드다. 1979년에는 「까웨(K-WAY)」 브랜드가 사전에 등재될 만큼 레인코트 비옷 우비 바람막이 옷의 대명사 일컬어 지기도 했다.





    사진설명 : 오른쪽 부터 정규영 버전원 대표, 아킬레 발레스트리니(Achille Balestrini), 글로벌 생산소싱매니저 '마르코(Marco)

    「까웨(K-WAY)」는 영화 '라붐'의 여주인공 소피마르소를 비롯, 데이비드베컴 레이디가가 비욘세 등 해외 유명 샐럽들이 즐겨입는 바람막이 옷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서는 유명 연예인 이서진씨를 비롯 현아 엑소(EXO)세훈 등 샐럽들이 입는 세련된 바람막이 옷으로도 불리곤 한다.

    또한 「까웨(K-WAY)」는 △클래식 △펑셔녈 △ 컬러풀 △테크놀러지 △ 컨템포러리를 메인 키워드로 전개되며, 프랑스에서 유행하는 색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그만큼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통하고 있다.

    특히 똑똑한 소비자들은 「까웨(K-WAY)」의 정통성과 기능성을 알기 때문에 자체적으로 구입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와같은 정통성을 지닌 「까웨(K-WAY)」가 신중한 마켓테스트를 마치고 올해부터 드디어 버전원을 통해 본격적인 한국전개가 이뤄지게 된 것이다.

    「까웨(K-WAY)」의 본격적인 한국 전개를 위해 「까웨(K-WAY)」를 비롯「로베디카파(Robe di Kappa)」「지저스진(Jesus Jean)」「수페르가(Superga)」「사벨트(Sabelt)」「브리코(Briko)」「세바고(Sebago)」등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이태리 패션그룹 베이직넷(BasicNet)의 글로벌 브랜드매니저 '아킬레 발레스트리니(Achille Balestrini)'씨와 글로벌 생산소싱매니저 '마르코(Marco)'씨가 지난 4월12일 한국 파트너사 버전원을 방문, 정규영 버전원 대표와 함께 「까웨(K-WAY)」의 한국 유통 전개에 대해 적극적인 상담이 진행됐다.




    이날 「까웨(K-WAY)」공식 독점 수입유통 파트너 버전원의 정규영 대표는 "「까웨(K-WAY)」는 스마트 앤 클래버 브랜드 입니다. 그리고, 유명 샐럽들에게 PPL을 하기위한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습니다. 이를통해 최대한 원가를 낮춰 고객을 배신하지 않는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가격을 제시 합니다. 고객들이 정통성과 오리진을 스스로 찾아 주는 과정에서 「까웨(K-WAY)」는 50년이 넘는 패션 브랜드로 성장해 왔습니다. 벌써부터 유명 백화점과 온오프라인 유통을 비롯 홈쇼핑등 모든 유통채널들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으며, 올 가을 즈음 홈쇼핑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늦더라도 서서히, 차근차근 무리수 없는 국내 전개로 「까웨(K-WAY)」의 한국 정착에 힘을 모을 계획입니다." 라고 그의 계획을 설명했다.




    또한 '아킬레 발레스트리니(Achille Balestrini) 베이직넷 글로벌 브랜드매니저는 "「까웨(K-WAY)」의 가치는 세계최초의 원조 바람막이 라는 △오리지널(Original)과 유행을 타지 않는 변함없는 전통적인 디자인의 △클래식(Classic) 그리고 패커블(Packable)이 가능한 완전 방수 방풍의 기능성 제품인 △펑셔널(Functional) 에 있습니다. 「까웨(K-WAY)」는 최초의 바람막이로서 가장 대중적인 스포츠앤 클래식 라인 '르브레(Le Vrai)'와 프리미엄 어번캐주얼 라인 '프리미에르(Premiere), 이탈리아의 고급 수제 가죽으로 만들어진 'KL(K-WAY Leather)', 그리고 2016년 부터 시작된 컬렉션 컨셉 라인 'R&D' 등 4개의 상품라인으로 전개됩니다. 한국에서도 「까웨(K-WAY)」의 정통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스마트 앤 클래버 컨수머 고객들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라고 상세한 상품 설명을 제시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