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스타필드, 롯데월드몰, IFC몰 주말 무료 이벤트 풍성

Friday, Apr. 13, 2018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3943



완연한 봄 날씨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은 이번 주말, 수도권 내 여러 쇼핑몰들이 스포츠 경기, 게임 이벤트, 키즈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대표 임영록)의 스타필드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에 중점을 뒀다. 쇼핑몰 스타필드는 볼링 시설 ‘펀시티’, 35개 스포츠 종목을 담은 ‘스포츠몬스터’, ‘데이골프’ 등 스포츠에 놀이를 결합한 시설들이 인기가 많다. 특히 다양한 스포츠 공간을 갖춘 스타필드 고양은 월평균 160만명 이상이 찾을 만큼, '스포테인먼트' 시설이 집객에 효과를 주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스타필드 고양점은 오늘(13일)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국제 3대3 농구 대회인 ‘FIBA 3X3 챌린저 2018’을 개최한다. 3대3 농구는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과 2020년 도쿄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돼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대회는 한국 포함 미국, 러시아, 일본 등 9개 국가에서 총 16개 팀이 출전한다.

고양점을 찾은 쇼핑객은 누구나 경기와 응원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특히 경기장이 쇼핑몰 1층 중앙 중앙광장이어서 1~3층 어디서든 쇼핑과 동시에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스포츠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YG엔터테인먼트와 다양한 퍼포먼스도 기획했다. 지난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공연 중 ‘도깨비 난장’을 선보인 바 있는 ‘저스트 저크’, 비보이 댄스팀 갬블러크루, 그래피티, 디제잉 퍼포먼스, 인기가수 ‘에픽하이’의 피날레 공연 등이 스포츠 축제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대회 일정 동안 경기와 공연 사이 마련된 ‘슈팅 챌린지’ 이벤트는 관람 고객들이 지정된 난이도의 슈팅포인트에서 직접 슛을 하는 체험 이벤트이다. 골인에 성공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상품들을 주어진다. 오는 16일부터 4월 19일까지 매일 오후 3시/5시/7시부터 30분간 열리며, 메가박스 2인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 팀장은 “야외활동이 많은 봄철, 고객들이 쇼핑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경기 관람은 물론 이벤트도 적극 참여해 상품과 추억까지 안고 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자산개발(대표 이광영)의 롯데월드몰은 인기 스포츠인 볼링을 쇼핑몰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4월 22일(일)까지 매주 주말 롯데월드몰 3층에서 진행하는 ‘볼링 경품 이벤트’를 연다. 당일 롯데월드몰에서 받은 엘포인트 적립 영수증이 있으면 볼링 게임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넘어뜨린 볼링핀 수에 따라 롯데월드몰 기프트카드(1만원권, 5000원권)와 아이스크림, 호떡 등 디저트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김효종 롯데자산개발 마케팅팀 팀장은 “볼링은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집중적으로 다뤄지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 쇼핑몰 이벤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여가 트렌드를 반영한 체험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롯데월드몰은 롯데월드타워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오는 4월 22일(일)까지 볼링 외에도 쇼핑몰 전층을 순회하는 프린세스 퍼레이드, 마술 공연, 인디언 전통공연 등을 진행한다.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총괄 안혜주)은 아이와 함께 봄나들이에 나선 가족고객을 위해 오늘(13일)과 14일(토) 양일간 L3층 노스아트리움에서 '캐리와 친구들 갈라쇼'를 무료로 공연한다.

IFC몰 체리블라썸 뮤직 페스티벌과 캐리키즈카페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캐리와 친구들 갈라쇼’는 이틀간 오후 12시 30분과 6시 30분에 총 4회에 걸쳐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어린이 방송국 캐리TV의 인기 출연자들인 캐리, 엘리, 케빈, 루시, 스텔라, 모모 등이 총 출연해 ‘러브러브’, ‘디비딥’, ‘부끄부끄 유령은 가라’ 등 유명 창작곡과 댄스를 선보인다. 또 오는 21일 첫 공연을 앞둔 캐리와 친구들의 신작 뮤지컬 ‘미운오리 너는 특별해’의 맛보기 공연과 포토타임도 열릴 예정이다. 한 회당 공연시간은 약 40분이며 별도의 신청없이 IFC몰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공연이 없는 시간대에는 공연 장소인 L3층 노스아트리움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캐주얼 게임인 ‘캐리 해피하우스’를 대형 화면으로 즐기는 체험코너를 운영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IFC몰 L2층에 오픈한 캐리키즈카페는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었던 키즈 콘텐츠 ‘캐리와 친구들’을 모티브로 만든 키즈카페 브랜드다. 뷰티, 쿠킹, 댄스, 버블놀이 등 아이들의 성장과 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안혜주 IFC몰 전무는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 방문객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캐리와 친구들 갈라쇼’ 등 다양한 패밀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키즈 카페, 패밀리존 등 가족을 위한 체험공간이 풍성한 IFC몰에서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