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스테이골드」 갤러리아 압구정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Tuesday, Apr. 3,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624
MEH(대표 한철호)가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에 프리미엄 패션 양말 브랜드 「스테이골드」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4월말까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 압구정점 웨스트관 4층 남성복 매장에 위치하고 있다. 커스텀 컬처를 지향하는 남성을 위한 'HOMMAGE' 라인을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개성 넘치는 프리미엄 패션 양말들이 눈에 띈다.

한정민 「스테이골드」 총괄 실장은 "「스테이골드」를 통해 기성 양말과 확실한 차별점을 가진 독특한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여 아직 생소한 패션 양말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하고 싶다"며 "앞으로 고객들과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방안을 더욱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테이골드(STAY GOLD)」는 수제 등산 양말 생산으로 시작한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MEH)의 기업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패션 양말 브랜드다. 양말도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섬세한 디자인과 양말의 기능적인 면을 충실히 갖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단독 매장을 공식 연데 이어 팝업 스토어 매장을 운영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점차 넓혀나가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