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칸나(kanna) 올라' 에스파드류 스니커즈 히트 예상

    이광주 객원기자
    |
    18.03.23조회수 11754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의 자회사 씨에프크리에이티브가 지난 3월17일 GS홈쇼핑 더컬렉션 프로그램을 통해 「칸나(kanna) 」올라(HOLA) 스니커즈를 론칭, 또하나의 히트 예상작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칸나(kanna)는 스페인 전통 브랜드로 현재 40여개국에서 판매되는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이며, 스페인어로 '안녕'이라는 의미를 가진 '올라(HOLA)' 라인을 추가해 에스파드류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했다.








    「칸나(kanna) 」올라(HOLA) 스니커즈는 스페인 전통 신발인 에스파드류를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해 가볍고, 항상 쾌적한 상태에서 착용할 수 있다.

    에스파드류 신발은 천연 황마로 만들어진 로우클래식 아이템이며, 에스파냐를 주축으로 세월이 흐르면서 상류층 및 예술가들의 휴양지 아이템이자 엘레강스룩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 진화해 왔다.

    특히 tvn 프로그램 '윤식당2'의 영향으로 스페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에스파드류 스니커즈인 「칸나(kanna) 」올라(HOLA) 가 2018년 S/S 패션 아이콘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칸나(kanna) 」올라(HOLA) 스니커즈는 GS홈쇼핑에서 오는 3월26일 오전10시25분 부터 11시35분까지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다음 링크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GS홈쇼핑 '「칸나(kanna) 」올라(HOLA) ' 바로가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