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쇼룸, '2018 F/W 하이서울패션'서 O2O쇼 선봬

    haehae
    |
    18.03.22조회수 5394
    Copy Link
    온라인 플랫폼 서울쇼룸(대표 이선우)이 2018 F/W 하이서울패션쇼에서 O2O 패션쇼를 진행했다. 서울쇼룸은 하이서울패션쇼의 협력사로 참여, 오프쇼에 참여하는 서울쇼룸의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고자 온-오프라인 연계쇼를 선보였다.

    이 O2O 서비스는 컬렉션이 진행되는 현장에서 QR코드 검색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원하는 디자이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방식이다.

    참여 디자이너 브랜드로는 「소피앤테일러(SOPHY&TAYLOR)」 「와이제이(WHYJAY)」 「까이에(CAHIERS)」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등이다. 이 브랜드들은 2018 F/W 컬렉션 테마와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페이지를 사전에 공개했다.

    서울쇼룸 관계자는 "행사장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브랜드에 관심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O2O 패션쇼 이벤트"라며 "평소 관심이 있었던 디자이너의 시즌 콘셉트를 미리 확인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서울의 패션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서울패션쇼에 참여하는 서울쇼룸의 4명의 디자이너의 패션쇼는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