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앤더슨벨」 신규 액세서리 라인 익스텐션~

Thursday, Mar. 15,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2424
스튜어트(대표 김현지)의 「앤더슨벨」이 액세서리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이윤미와 손을 잡고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주얼리 컬렉션을 완성했다. 「앤더슨벨」 특유의 컨템포러리 무드와 이 스타일리스트의 새로운 감각이 조화를 이뤘다.

액세서리 주 재료는 스와로브스키, 체코크리스탈, 빈티지브라스, 패브릭 소재 등 다양하며 가볍지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화려한 듯 보이지만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흐트러뜨리지 않는 모던함이 일품이다. 목걸이가 3종, 귀걸이가 5종이며 가격은 5만~2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판매는 온라인 유통과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최정희 상무는 “매 시즌 새로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작년에는 로브를 포함한 홈웨어 라인을, 올해는 액세서리로 시작했다. 고객의 니즈를 즉각 파악할 수 있는 우리만의 아이템, 우리만의 특별한 컬처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앤더슨벨」은 이번 달 초 S1(봄) 상품 판매 호조로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울 소재가 함유된 체크 트렌치코트와 데님팬츠, 원피스, 니트류 등 다양한 아이템이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고 있다. 작년 히트 상품이었던 가방 종류도 더 늘렸다. 주 유 통망인 ‘무신사’와 ‘W컨셉’에서는 출시 직후 검색어 랭킹 1위, 판매랭킹 상위권에 오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