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 삼성→청담 사옥 이전

Thursday, Mar. 15,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1857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지사장 유효상, 이하 리바이스코리아)가 사옥을 이전했다. 오랫동안 터를 잡았던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에서 청담동 한성빌딩 11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하는 리바이스코리아의 새로운 사무실은 브랜드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내벽 디자인과 큰 규모의 회의실이 특징이다. 직원들의 휴식을 위해 카페테리아를 구성, 부서간의 협력과 소통 증대를 위한 공간으로 사용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사옥 이전으로 근무 환경을 개선하여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데 집중하겠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디지털 마케팅을 적극 펼칠 예정이며 이에 온라인몰, 모바일 판매를 강화한다.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바이스」는 최근 엑소 카이(KAI)와 함께한 2018 봄 캠페인 ‘LIVE IN LEVIS’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음악과 문화, 변치 않는 아이코닉 스타일을 담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