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헤지스」 X 「데이트」 콜래보 스니커즈 선봬

Tuesday, Mar. 13,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327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가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D.A.T.E)」가 콜래보레이션한 스니커즈가 나왔다. 이 제품은 자사의 신발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에 선보이고 있다.

「헤지스」 측은 "최근 패션계에 스니커즈 열풍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 글로벌 마니아층이 탄탄한 「데이트」와 협업하게 됐다"며 "이전에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가치의 제품을 제안, 한층 높아진 소비자 안목이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총 8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헤지스X데이트’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이트」의 대표 라인 ‘힐로우(HILL LOW)’와 ‘뉴맨(NEW MAN)’ 스니커즈 스타일에 감각적인 「헤지스」 로고와 배색 디테일을 가미해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총 8가지 스타일 출시, 최상급 가죽 사용

3.5cm 속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더했으며 최상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살렸다. 이탈리아 현지 노하우와 제작 기법을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어떤 옷과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스니커즈로 화이트, 블랙, 그레이 세련된 모노톤 색상 중심으로 출시, 가격은 16만~17만원대다.

한편 「데이트」는 2005년 런던에 모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네 명의 이름을 따서 론칭한 브랜드다. 사각형을 활용한 간결한 로고 포인트, 독특한 워싱 기법, 차별화된 소재와 색감을 적용한 스니커즈로 2006년 '피티워모'에서 주목 받기 시작했다.

로마 최초의 정식 백화점인 ‘라 리나센테(La Rinascente)’를 비롯해 유럽 내 고감도 신발 편집숍과 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만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