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내셔널지오그래픽」, 캠핑 '코지' 라인 첫선 보인다

Tuesday, Mar. 13,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152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오는 15~18일, 나흘동안 열리는 '2018 캠핑&피크닉 페어'에 참가해 캠핑 상품군 '코지(cozy)' 라인을 공개한다.

코지 라인은 텐트와 스크린, 체어로 구성돼 있다. 1940년대 지구의 놀라운 기록을 위해 연구원들이 사용했던 움막 형태의 텐트 디자인을 쾌적함을 위한 면 원단을 사용해 재해석한 상품 라인이다. 전 상품 모두 UV 차단, 통기성이 탁월해 텐트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으로 유지시켜줘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관계자는 "봄맞이 감성 캠핑을 즐기는 고객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오랜 역사를 모티브로 개발한 고유 색감과 감성의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캠핑&피크닉 페어'에 참가한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싶다"고 전했다.

한편 ‘캠핑&피크닉 페어’는 전문 캠퍼뿐 만 아니라 피크닉을 즐기는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캠핑·피크닉 전시회다.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린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부스는 7홀 입구 왼편이다.

이 브랜드는 행사장에서 캐리어와 백팩, 모자, 신발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이고, 현장 부스에 방문한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캐리어를 구매하는 선착순 400명에게 할인가 9만9000원에 판매하는 등 부스 방문자만을 위한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