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오롱FnC,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풍성

Friday, Mar. 9,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120
코오롱FnC부문(COO 윤영민)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슈콤마보니」, 「에피그램」, 그리고 통합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슈콤마보니」는 오는 14일까지 구매고객에게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롤리팝 캔디를 증정한다.

또 20만원이상 구매시 2만원, 40만원 구매 시 4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아울렛과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슈콤마보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도 동일 내용으로(롤리팝 제외)으로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화이트데이 설렘 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스웻셔츠와 TBW 타월로 구성된 기프트 상품을 제안한다. 오는 18일까지 온라인(www.byseries.com)과 「에피그램」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오롱FnC의 통합몰인 ‘코오롱몰(https://www.kolonmall.com/Content/447)’은 「쿠론」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에피그램」의 다양한 상품 중 여자친구가 좋아할 만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담백하게' '세련되게' '달달하게' '사랑스럽게' 4가지 테마로 구분해 남자친구가 손쉽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해놨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는 남자들이 선물을 주로 사는 만큼,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코오롱FnC의 브랜드뿐 아니라 코오롱몰에서도 관련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