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질스튜어트」 '기은세'와 함께한 18 S/S 공개

Friday, Mar. 9,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800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질스튜어트(JILLSTUART)」가 배우 기은세를 2018 S/S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 브랜드는 기은세와 함께 미국 뉴욕에서 촬영한 화보도 선보였다.

「질스튜어트」는 브랜드 정체성이 담겨 있는 본고장 뉴욕의 거리를 배경으로 올 봄 유행할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기은세는 「질스튜어트」 나비 자수와 꽃무늬 장식이 들어간 레이스 원피스를 착용해 우아한 여성미를 표현했다.

또한 회색 체크 패턴 더블 슈트를 소화해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강렬한 빨강색 트랙 팬츠와 올 봄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한 트렌치코트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해 감각적인 봄 코디도 연출했다.

김정규 LF 「질스튜어트」 팀장은 "뛰어난 패션 감각과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지난해 패션인플루언서상을 수상한 배우 기은세가 우아하면서도 현대적인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기은세와 함께 올 봄 유행을 선도할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여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질스튜어트」 는 1993년 론칭 이후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철학으로 전 세계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현재 뉴욕 소호와 이스트 햄튼의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해 뉴욕, 일본, 홍콩, 한국 등의 유명 백화점에 입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