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김희선, 「조이너스」 함께한 봄 스타일링 화보 공개

Wednesday, Mar. 7,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7018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조이너스(JOINUS)」가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인 김희선과 함께 한 2018 SPRING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이후 예능 프로그램 ‘토크몬’의 MC로 출연하여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희선은 이번 화보에서 그녀만의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조이너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슬림핏 체크 재킷과 캐주얼 롱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데일리룩부터 하객 패션까지 다양한 T.P.O에 맞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여신다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시즌 「조이너스」는 2018 S/S 트렌드로 떠오른 포멀 슈트와 셋업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페미닌한 무드의 파스텔 컬러부터 비비드 컬러로 풀어낸 유니크한 멀티 컬러 패턴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스프링룩을 제안했다.

「조이너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컬러와 소프트하고 가벼운 소재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낸 「조이너스」의 신상품으로 화보 속 김희선처럼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패션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너스」의 2018년 S/S 봄 시즌 제품은 조이너스의 전국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조이너스(JOINUS)」>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