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드인, 소재 & 영감 복합공간 '야드플레이' 오픈

    곽선미 기자
    |
    18.02.27조회수 9658
    Copy Link



    프리미엄 소재 전문회사 야드인(대표 송민순)이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종합시장 D동 별관 1층에 있던 대표 매장 '야드 플레이(YARD PLAY)'를 복합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야드인의 특별한 소재를 둘러 볼 수 있는 '야드인 A to Z'와 디자이너에게 창의적 영감을 주는 '인스파이어드 바이 야드인(inspired by YARDIN)', 디자인으로 휴식하는 '브레이크 인 더 디자인'이라는 3가지 콘셉트로 공간을 나눠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야드인 관계자는 "동대문 최고의 기업 야드인을 대표적으로 표현하는 공간인 '야드 플레이'는 2018년 새로운 시작과 함께 동대문 업계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최고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이며 야드인의 새로운 도약처로 기대하는 공간"이라고 새로운 매장을 설명했다.

    새로운 야드 플레이는 동선 이동에 따라 부드러운 색채와 자연주의 감성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다. 벽면에 스와치와 야드인의 대표 원단으로 제작한 다양한 오브제를 전시해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세련된 자극을 선사한다. 외벽 전체를 시원하게 뚫어 만든 통유리 외관은 밖을 오가는 이들에게도 창조적인 디자인 감각을 전달한다.

    야드인은 '메이크 엑설런트(Make Excellent)'라는 기업 가치를 세우고 꾸준히 성장하면서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기업으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쌓아왔다. 이번 매장 리뉴얼 역시 오픈 일을 궁금해하는 디자이너들의 문의가 이어졌고, 침체된 동대문 소재 시장 경기를 끌어올릴 것이라는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Related News

    • 소재
    • 디자이너
    News Image
    르캐시미어, ‘리사이클 코튼’까지 소재 확장
    24.04.23
    News Image
    국제 섬유 & 패션 전시회 성료
    24.04.22
    News Image
    태평양물산 '프라우덴' 폐다운 재활용 이불 수익금 기부
    23.12.21
    조회수 1322
    News Image
    효성, 르완다 여학생 위한 소녀공간 건축 지원
    23.12.04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