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오연수, 트렌치코트로 럭셔리 공항패션 눈길

Monday, Feb. 26,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6126
배우 오연수의 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오연수는 2018년 S/S시즌 국내 촬영 일정을 마치고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LA로 출국했다. 출국 전 오연수는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연수는 우아한 미모와 럭셔리한 아우라로 수많은 일정과 방송에서 연일 화제에 중심에 올랐던 것은 물론, 이번 공항패션에서 역시 봄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품격 있는 패션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날 오연수는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의 트렌치코트 아이템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일자로 툭 떨어져 심플한 멋이 느껴지는 실루엣의 브리티쉬체크 트렌치코트는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매력적이며 은은한 그린체크 바탕에 레드핀 포인트로 밝고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머플러로 포인트를 준 멜란그레이 컬러의 니트와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여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연수 공항패션, 믿고 보는 미리 봄 스타일”, “오연수 공항패션, 트렌디한 체크 트렌치코트 탐나~”, “오연수, 럭셔리한 아우라는 우주 최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수가 공항패션에서 선보인 트렌치코트와 니트, 팬츠 아이템은 「LBL」의 제품으로 오는 28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보다 다양한 제품은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LBL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