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송윤아, 무심한듯 세련된 스타일링 선봬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2.19조회수 9010
    Copy Link
    세련된 스타일과 분위기로 사랑받는 배우 이보영과 송윤아가 ‘루즈핏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미지 출처: '다니엘 에스떼'

    이보영은 숄 니트 케이프와 부츠컷의 블랙 팬츠와 함께 착용해 내추럴하면서도 은근한 세련미를 선보였다. 특히, 니트 케이프는 2018년 핫 트렌드 중 하나로 국내외 많은 셀럽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이다. 화보 속 이보영이 착용한 니트 케이프는 굵은 조직감으로 베이직하면서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이며, 따뜻하면서도 부해 보이지 않는 두께감으로 겨울부터 다가오는 봄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니트 케이프는, 벨트를 매치해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키니 핏의 팬츠나 레깅스와 매치한다면 자연스러운 홈웨어도 가능하다.





    ▶이미지 출처: '조르쥬 레쉬'

    송윤아는 루즈핏의 케이프를 착용해 고급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지난해부터 메가트렌드로 떠오른 체크부터 핑크, 네이비 등 베이직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컬러의 케이프코트를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과 어우러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포멀한 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원피스나 스커트 등에 매치해 특유의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냈다.

    한편 배우 이보영, 송윤아가 선보인 케이프 숄 니트,케이프 코트 아이템은 「다니엘에스떼」와 「조르쥬레쉬」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홈쇼핑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