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모델 방주호, 유스컬처 감성캐주얼 「아메스」 론칭

Wednesday, Feb. 14,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289


개성 있는 마스크의 모델 방주호가 패션 회사 아메스월드와이드컴퍼니를 설립했다. 방 대표는 이 회사를 통해 그동안 개인 SNS로 알려왔던 유니섹스 캐주얼 「아메스(AMES)」를 론칭했다. 큼지막한 로고 플레이와 유스컬처 감성 특징이다. 브랜드 네임 ‘AMES’는 ‘A MESSAGE’를 줄인 단어로서 방 대표가 느끼는 문화에 대한 메시지가 담겼다.

이번 첫 S/S 컬렉션은 후드와 맨투맨, 폴로 티셔츠 등 기본상품으로 구성했다. 네이비, 그레이, 블랙, 퍼플, 옐로 등 레트로 풍 컬러 색채가 눈에 띈다. 스트라이프 패턴과 카모플라주 패턴을 사용, 힙한 감성을 이끌어 냈다. 모델 방주호가 입고자 하는 룩이 제대로 선보여졌다.

방 대표는 “문화의 다양성이 공존하는 서브컬처 유저들에게 ‘옷’으로서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 로고와 패턴을 적재적소에 활용해 질리지 않는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좋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