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무신사' 등 온라인 셀렉트숍 설맞이 할인 대전

Tuesday, Feb. 13,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1304
국내 대표 온라인 패션유통이 설맞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얼어붙은 고객의 소비심리를 회복시키기 위해 각자 최대 60~80% 가량의 할인율을 내세웠다.

그랩(대표 조만호)의 ‘무신사’는 오는 22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할인전과 모든 상품을 1만~5만원 이내에 판매하는 가격대별숍, 세트 상품 혹은 2018 S/S 신상품 구매 할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이 중 「챔피온」 스웻셔츠는 65%, 「알파인더스트리」 MA-1 재킷은 35% 할인에 들어가며 「인사일런스」 캐시미어 코트는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복」 「커버낫」 「스테레오바이널즈」 등 꾸준한 인기 브랜드로 할인전에 참가한다.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의 ‘W컨셉’은 다양한 기념일로 가득한 2월을 맞이해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커플 혹은 친구끼리 소소하게 나눌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용품이 고객 니즈에 맞게 준비돼 있다. 할인율은 최대 50~60%까지다.

온라인 편집숍 에이티브(대표 이정은)는 오는 14일과 21일 최대 81% 할인전을 진행한다. 「어커버」 「써틴먼스」 등 꾸준한 톱셀러 브랜드가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과 만난다. 1+1 구매 행사와 입학, 개강을 맞는 20대 고객을 위한 기획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