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무신사] 2월 2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인사일런스」, 코트계의 강자로 우뚝 서다

Wednesday, Feb. 7,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785
겨울과 봄을 잇는 2월의 시작, ‘무신사’ 스토어의 동향에도 흥미로운 변화들이 감지되고 있다. 우선 지난 한 주간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아이템은 「인사일런스(In Silence)」의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다. 「인사일런스」의 더블 코트도 랭킹 10위에 올라 코트계의 강자임을 입증했다.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는 「휠라(Fila)」의 ‘디스럽터 2’를 들 수 있겠다. 지난 3주 동안 9위에서 6위, 6위에서 2위까지 꾸준한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기세라면 1위 자리를 노려봐도 좋지 않을까? 그 대신 「반스(Vans)」의 ‘올드스쿨’은 두 단계 하락하여 이번 주 3위에 자리하게 됐다.

그 뒤를 이어 「페이탈리즘(Fatalism)」의 ‘타이디 크롭진’이 4위를 차지했다. 트렌디한 스타일의 크롭 데님 팬츠로 상위권에 새로이 자리를 잡았다. 베이식한 셀비지 데님 팬츠도 랭킹에 등장했다. 바로 「소버먼트위드로모트(Soverment with romote)」의 ‘스판 셀비지 데님’이 그 주인공. 이번 주 6위로 새롭게 랭킹에 진입했으며, 「소버먼트위드로모트」의 캐주얼한 후디도 함께 8위에 랭크되었다.

간절기 아우터로 제격인 「라퍼지스토어(Lafudge Store)」의 ‘버핑 레더 라이더 재킷’ 역시 새로이 랭킹 진입에 성공했다. 라이더 재킷의 등장을 시작으로 앞으로 조금씩 새로운 간절기 아우터들을 주간 랭킹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한다. 한편 두 가지 컬러를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는 「이에스엔(Esn)」의 ‘하프 폴라 니트 티셔츠’도 합리적인 쇼퍼들의 선택에 힘입어 이번 주 7위에 이름을 올렸다.

「커버낫(Covernat)」의 ‘덕 다운 어센틱 벤치 파카’는 이번 주 9위로 랭킹 순위권의 자리를 지켰다. 좀처럼 풀릴 기미가 보이지 않는 날씨 덕에, 아직까지는 롱 패딩 파카가 꾸준히 랭킹에 오르고 있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