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룰루레몬」 20주년 기념 '아시아 독점 라인' 출시

Wednesday, Jan. 10,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4821
룰루레몬코리아(대표 피터 곽)가 「룰루레몬」의 탄생 20주년을 맞아 출시된 아시아 익스클루시브 라인 '9818-20Y' 캡슐을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시아 7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국내 매장은 청담동 콘셉트 스토어 포함 3개점이며, 온라인은 SSG.com에서 진행한다.

이 상품군에는 많은 사람이 대담한 꿈을 꾸고 그 미래를 선언하기 원한다는 「룰루레몬」의 희망을 담았다. 겨울에도 '스웨트 라이프(sweat life)'를 실천하는 커뮤니티를 위해 디자인한 상품군으로,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디테일과 아트워크 등으로 탁월한 기능성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충족시킨다. 구스다운 방수 재킷, 컬러블로킹 아이템 등의 상품과 리플렉티브 디테일 등이 포함돼 있다.

'9818-20Y'는 「룰루레몬」이 시작된 1998년부터 2018년 현재까지 20년 동안 꿈꿔온 비전에 대해 다시 한번 다짐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당신의 미래를 선언하세요'라는 태그 라인을 넣어 「룰루레몬」의 소비자인 '게스트'들이 자신의 삶의 목표를 세우고 꾸준히 노력하기를 격려한다.

「룰루레몬」은 1998년 캐나다 벤쿠버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운동선수, 요가 수련자들과의 진정한 관계를 바탕으로 영감을 얻어가며 '아름다운 기능성 스포츠웨어'로 시장을 개척해왔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