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1월 2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1.09조회수 6765
    Copy Link
    무신사 스토어에서 지난 한 주간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아이템은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카이만 덕다운 재킷 2’이다. 이로써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롱 패딩으로 무려 10주 연속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인사일런스(In Silence)」의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가 이번 주 2위를 차지했다. 「인사일런스」의 코트는 겨우내 꾸준히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로, 지난 3주 동안 주간 랭킹 톱3 안에 들며 상위권 자리를 유지하며 코트 카테고리에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 중이다.

    품절 대란을 일으킨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브이넥 라이트 다운 베스트’는 이번 주 3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품절되었던 라이트 다운 베스트가 지난주 목요일 예약 판매에 돌입했으니, 불과 4일 만에 주간 랭킹 3위에 오른 셈이다.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

    추운 겨울에 발목이 드러나는 크롭 데님 팬츠는 기피할 것으로 보였지만, 예상과 달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주 랭킹에 오른 데님 팬츠 두 가지 아이템이 모두 크롭 스타일이다. 지난주 처음으로 등장한 「페이탈리즘(Fatalism)」의 ‘타이디 크롭진’이 4위에 올랐으며, 「플랙(Plac)」의 ‘커즈 97 워시드’는 6위로 새롭게 주간 랭킹 진입에 성공했다.

    「이에스엔(Esn)」의 ‘하프 폴라 니트 티셔츠’는 3단계 상승하며 7위에 안착했다. 두 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반면 「퍼스트플로어(First Floor)」의 ‘이지 코트’는 3단계 하락하며 9위에 자리했다.

    헤비 아우터 카테고리에서는 희비가 엇갈렸다. 「집시(Jipsy)」의 ‘디렉터 파카 덕다운’은 지난주 보다 2단계 상승한 5위에, 「무스너클(Moose Knuckles)」의 ‘스틸링 파카 맨즈’도 1단계 상승하며 8위를 차지했다. 반면, 「커버낫(Covernat)」의 ‘17 A/W 덕 다운 울버린 파카’는 다섯 단계 하락하며 이번 주 10위에 그쳤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