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X 「뉴발란스」 '교복배틀' 이벤트 진행

    hyohyo
    |
    18.01.08조회수 6046
    Copy Link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뉴발란스」와 제휴를 맺고 교복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고등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오는 9일까지 페이스북 '얼짱' 페이지에 게재된 「엘리트」 X 「뉴발란스」 교복배틀왕 게시물에 댓글로 자신의 교복 사진을 인증해 응모할수 있다.

    응모된 사진은 10일부터 16일까지 페이스북 댓글로 투표를 진행한 후, 17일 얼짱 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최다 득표를 한 대상 1팀에게는 최대 3명까지 개인 교복화보 촬영 기회를 부여하고, 「뉴발란스」 패키지(3D 백팩 멀티, 「뉴발란스」 210)를 증정한다. 댓글로 친구를 가장 많이 태깅한 '태그왕' 1팀에게는 태그왕과 함께 태그당한 참가자 최대 20명까 지 「뉴발란스」 3D 백팩 멀티를 제공한다. 포즈가 가장 돋보인 '포즈왕' 2팀에게는 「엘리트」 전속모델 세븐틴의 굿즈로 구성된 '세븐틴 패키지'를 증정한다.

    형지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보여주길 원하는 10대들의 성향에 따라 교복 배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뉴발란스」의 트렌디한 선물들과 개인 화보 촬영까지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특별한 경험을 해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