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진도모피」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오픈

Friday, Dec. 15, 2017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7059
진도(대표 임영준)가 전개하는 「진도모피」가 매장 리뉴얼을 통해 콘셉트 변화를 시도한다. 이 브랜드는 베스트 톱5 매출 안에 손 꼽히는 롯데백화점 본점 4층을 새롭게 단장했다. 매장 규모는 60㎡로 구성했으며 블루, 그레이톤 우드로 모던하면서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담아냈다.

매장 전면에는 롱 밍크 베스트와 핑크 베이지 컬러의 밍크 코트를 배치, 화사한 느낌을 살렸다. 스테디셀러인 블랙그라마 재킷과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을 코너별로 구성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겨냥한다.

진도모피 관계자는 “기존 주 고객이었던 40~50대에서 30~40대로 소비 중심층이 옮겨가면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매장을 구현했다. 내년에는 지속적으로 모피 상품군을 확대해 국내 1위 모피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도모피」는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월상품과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한정수량에 한해 인기상품을 15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5% 상품권과 신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