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쌤소나이트 'L@J 스토어' 청춘유리와 여행 클래스 연다

Thursday, Dec. 7,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91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원스톱 트래블 플레이스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이하 L@J 스토어)'가 여행 작가 청춘유리(본명 원유리)와 함께 여행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트래블 클래스는 손미나 여행작가와 김승진 해양모험가에 이어 세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21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L@J스토어에서 열린다.

이 회사는 지난 9월 여행 전문관 L@J 스토어를 론칭하며 한 달에 한 번 여행 전문가들을 초청해 여행에 대한 팁과 영감을 나눌 수 있는 ‘여행 클래스’를 개최하는 등 캐리어를 넘어 여행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는 여행 에세이 '오늘은 이 바람만 느껴줘'의 저자 청춘유리가 연사로 참여한다. 청춘유리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합쳐 약 16만 명의 SNS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다. 8년째 꾸준히 여행을 즐기고 있는 청춘유리는 53개국 200개 도시를 여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 작가뿐만 아니라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연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대 청춘, 세계 여행에 미치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을 통해 여행을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여행을 통해 깨달은 진솔한 이야기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쌤소나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L@J 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초청하며, 당첨자는 18일 발표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