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쇼핑몰 '카리스맨' 겨울코디 재구매율 50%이상 육박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12.05조회수 25481
    Copy Link
    남성쇼핑몰 ‘카리스맨’이 겨울코디로 주목받고 있다. 사이트를 오픈한지 2년 만에 매월 최고 매출을 기록, 상품의 품질 및 가격적인 측면까지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이 나면서 SNS상에서도 카리스맨에 관한 게시글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매 시즌마다 카리스맨의 전 직원들은 패션트렌드에 대한 철저한 분석 및 기획으로 상품의 진열 및 코디 등을 구성함에 있어 고객만족이라는 일념 하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이러한 집념의 결과 고객들은 진열된 상품의 단품 구매가 아닌 코디가 구성된 내용으로 2가지 이상 상품의 구매율이 50%에 육박한다고 한다.

    또한 카리스맨의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코디가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면서 국내 유명 아이돌 가수 및 배우, 실제 현업의 패션업계 종사하는 모델들까지 카리스맨에 협찬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카리스맨은 20대 남자쇼핑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 상에서는 10대 남자들을 비롯하여 10대 여성까지도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어 남자쇼핑몰 순위상승에 높은 영향을 끼치는데 한 몫을 했다고 전했다.

    카리스맨의 김기태 실장은 많은 고객님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F/W 시즌에 상시 최대 48% 이상의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년맞이 새해선물, 크리스마스남자친구 선물, 졸업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특히 남자겨울코트와 캐시미어코트, 체크코트, 더블, 오버핏코트 등의 코트상품들이 할인폭이 크고 겨울 양털청자켓, 덕다운 롱패딩 등과 같이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상품들은 시즌종료 시까지 최대 48%의 할인폭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카리스맨을 진두지휘 하고 있는 신은상 대표는 국내 패션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15년차 디자이너 및 MD출신으로 오랜 기간 동안 패션업계에서 종사하면서 그간 쌓아온 노하우와 고객만족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이 바탕이 되어 이러한 좋은 결과가 나타난 것 같다고 전했다.

    Related News

    • 쇼핑몰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스타필드 수원점, 1월26일 오픈... MZ 타깃 MD 구성
    24.01.15
    조회수 3099
    News Image
    타임스퀘어, 푸른 용의 해 맞아 아트 컬래버 진행
    24.01.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