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페이’ 2018 스타벅스 플래너 쏜다

    hnhn
    |
    17.11.30조회수 22860
    Copy Link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2018 스타벅스 플래너’ 100% 증정 이벤트를 열었다. 전 가맹점을 통틀어 생애 첫 결제를 스타벅스에서 SSG카드로 하는 고객 모두에게 새해 플래너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12월 1일(금)부터 21일(목)까지 SSG페이 앱에 SSG카드를 등록해 생애 첫 결제를 스타벅스에서 한 후 SSG페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특히 큰 인기를 끌며 품귀현상까지 보이고 있는 코럴과 네이비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SSG페이로 SSG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SSG머니 1.5% 무제한 적립과 신세계포인트 0.1% 적립도 가능하다. 그밖에 20% 할인쿠폰을 매월 4매까지 사용할 수 있어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이라면 참여해 볼 만하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기획 팀장은 “연말을 맞아, 매년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되는 스타벅스 플래너 전원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이마트, SSG닷컴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고객들이 SSG카드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부 스타벅스 매장과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되며,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