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로엠」 박신혜 패딩 & 캐시미어 코트 히트 예감

Friday, Nov. 24,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1665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의 여성 캐주얼 「로엠」이 패딩과 캐시미어 코트 등 아우터로 매출 견인에 나선다. 특히 브랜드 모델 박신혜의 이름을 활용해 '신혜의 블랙스완 패딩', '신혜의 캐시미어 코트' 등 닉네임을 달고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블랙 패딩은 리얼 라쿤퍼에 88cm 기장의 슬림핏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피스룩, 캐주얼룩 등 무난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2가지로 출시했다. 나노 발수 가공 처리를 해 수분을 튕겨낸다. 태양광선을 열 에너지로 변환해 온기를 발산하고 겨울철에도 체온을 지켜줄 수 있다.  

캐시미어 코트 또한 슬림핏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부각한다. 블랙, 베이지, 다크베이지, 차콜 등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베이직 테일러드 컬러는 다양한 색상과 매치해도 자연스럽고 깔끔한 코디가 가능하다. 안감에 퀼팅 누빔 처리로 보온성까지 잡았다.

이랜드 관계자는 "「로엠」이 선보인 겨울 아우터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잡은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상품"이라며 "추운 겨울 두툼한 아우터 때문에 패션 스타일을 포기할 수 밖에 없던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엠」은 이달 26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부터 26일까지 아우터 20%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