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로젝트엠」 헤비 아우터 컬렉션 이슈

Tuesday, Nov. 14, 2017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585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프로젝트엠」이 헤비 아우터 본격 판매에 나섰다. 이번 아우터 컬렉션은 롱 벤치파카 다운을 중심으로 오버 사이즈 핏을 적용해 최대한 트렌디한 감성을 살렸다. 프리미엄 덕다운과 구스다운을 사용해 따뜻하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후드 부분은 탈부착 가능한 리얼 라쿤퍼를 적용, 고급스러운 외형을 갖췄다. 이중 넥과 소매 내장 시보리로 바람을 완벽 차단했다. 넥 안쪽과 플라켓 바람막이 상단 부분은 고밀도의 폴라폴리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롱패딩 이외에도 기본 쇼트 기장의 다운재킷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겨울 시즌 가벼운 산책부터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 시에 헤비 아우터와 터틀넥, 맨투맨 티셔츠를 레이어드한다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이즈는 90부터 105까지 남녀공용이며 블랙, 카키, 베이지 등 기본 컬러로 구성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