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ABC마트, 제주 칠성에 200호점 그랜드오픈

Monday, Nov. 13,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62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지난 10일 제주도에 200호점 'ABC마트 제주칠성점'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제주도에 개점한 5번째 매장이자, 칠성 지역 2번째 지점이다.

지난 2012년 압구정동 1호점으로 시작한 ABC마트는 10년 만에 100호점, 15년 만에 200호점을 오픈하며 대표 슈즈 멀티 스토어로 입지를 굳혔다. 특히 입점 지역 특성을 반영한 점포 전략과 세분화된 타깃 공략용 채널 다각화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하며 경쟁력을 키워나갔다.

ABC마트 제주칠성점 오픈은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 곳곳의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이 회사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이 매장은 내국인뿐 아니라 제주도를 찾은 외국인 고객까지 공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ABC마트 제주칠성점 오픈을 통해 올해 하반기 목표였던 200호점 돌파를 무난히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ABC마트만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