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유니클로」 100% 캐시미어, 울 니트컬렉션을

Thursday, Oct. 26, 2017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12145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의 「유니클로」가 프리미엄 소재로 만든 베이직한 디자인의 니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2017 F/W 「유니클로」 니트 컬렉션은 캐시미어,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xtra Fine Merino, EFM)’ 울 등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다.

「유니클로」의 캐시미어는 세계 최고의 품질의 캐시미어를 생산하는 내몽고 일대 초원의 원모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100% 캐시미어 스웨터는 천연 캐시미어의 부드러운 감촉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크루넥, V넥, 터틀넥 등으로 즐길 수 있다.

100%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FM)’ 니트는 최고급 양모의 일종인 메리노 울만을 사용했으며, 19.5 마이크론의 극세섬유로 만들어 매끄러운 광택감과 높은 보온성을 갖고 있다. 또 세탁기로 관리해도 형태 변화가 없으며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아 광택이 오래 유지된다.

특히 이번 시즌 신상품인 여성용 보트넥 스웨터는 목선이 드러나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하기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남녀용 터틀넥과 남성용 베스트, 여성용 5부 스웨터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내놓았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달 초 런칭한 ‘Uniqlo U’ 컬렉션에서 ‘U 3D 메리노 립 모크넥 스웨터’, ‘U 3D 메리노 립 스커트’, ‘U 3D 소프트 램 크루넥 원피스’ 등 3D U-니트 홀가먼트 공법으로 만든 니트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수한 입체 짜임 기술로 바디 라인에 피트되며, 상품 전체에 봉제선이 없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움직임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