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헤리티지 골프웨어 「글렌뮤어」 팝업스토어 오픈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10.19조회수 5347
    Copy Link
    스파크리미티드(대표 박성훈)가 스코틀랜드 헤리티지 골프웨어 「글렌뮤어」 팝업스토어를 지난 9월 29일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오픈했다. 「글렌뮤어」 팝업스토어는 스코틀랜드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891년 스코틀랜드에서 탄생한 「글렌뮤어」는 골프의 전통을 담은 골프웨어로 패션과 기능적인 모든 면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글렌뮤어」는 많은 골퍼들의 선호하는 코스 St Andrews를 비롯하여 Royal Household Golf Club 등 명문 골프 클럽에 입점 되어 유럽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 30년 동안 전세계 골퍼들의 가장 큰 축제 라이더컵에서 유럽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역대 라이더컵 대표들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로 인정을 받고 있다.

    「글렌뮤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한국 골퍼들에게 「글렌뮤어」만의 감성을 담은 캐시미어, 메리노, 램스울, 코튼의 다양한 재질로 이루어진 골프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가을, 겨울 골프를 위한 쇼핑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방문하여 인증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위켄드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10월 말까지 25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 위켄드백을 증정한다.

    Related News

    • 팝업스토어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형지엘리트, ‘최강야구’ 팝업스토어 성료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