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이봉주와 함께한 '러닝 이벤트' 성료

    곽선미 기자
    |
    17.10.17조회수 5516
    Copy Link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가 스포츠 마니아들과의 소통을 위해 지난 14일(토)에 진행한 '어쩌다 남산 한 바퀴' 러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러닝 이벤트는 서울 남산 해오름국립극장에서 출발해 남산도서관-팔각정-남산공원 입구를 지나 다시 국립극장으로 향하는 남산 둘레길 약 7.5km의 코스에서 열렸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의 러너들은 상쾌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남산을 가로질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를 포함한 전문 리드 러너들이 함께했다. 총 5개 팀을 구성하고 팀 내 러너들에게 러닝 주법과 올바른 호흡법 등을 알려주는 등 러닝의 참 즐거움에 유익함까지 더한 시간으로 구성했다.

    ​남산 한 바퀴를 달린 후 50명의 러너들은 「휠라」 이태원 메가스토어 루프톱으로 자리를 옮겨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러닝 토크 클래스'에 참여했다. 러닝 후 지친 허기를 달래기 위한 헬스푸드 도시락을 즐기며, 평소 러닝에 관해 궁금했던 점을 이봉주 선수에게 직접 묻고 답을 듣는 Q&A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봉주 선수는 마라토너로 활동하며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본인만의 러닝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유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러닝에 최적화된 「휠라」 백슬래쉬 이알 슈즈를 포함한 러닝용품 일체와 「휠라」 원데이 30% 할인권 등을 제공했다. 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마카오 마라톤대회 투어권(2명/하나투어 제공)'과 30만원 상당의 「휠라」 상품권(3명) 등을 선물해 현장의 열기가 더욱 뜨거웠다고.

    「휠라」 관계자는 "남산을 마음껏 달리고 즐기는 시간을 통해 러닝 마니아들이 새로운 러닝 문화를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러너는 물론,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롭고 흥미로운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스포츠
    • 마케팅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