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후원!

    안성희 기자
    |
    17.10.16조회수 5073
    Copy Link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라코스테」가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 「라코스테」는 지난 2015년부터 3년째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의류 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 중이다.

    대회 진행 요원 등의 공식 유니폼 제공은 물론 광고 보드 및 티마커 등에 브랜드 노출, 그리고 갤러리플라자 내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해왔다. 특히 브랜드 부스에서 브랜드의 골프 DNA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골프 팬들을 위해 핀볼 퍼팅 게임 코너를 포함해 대형 사이즈의 프렌치 크록 포토월을 마련했으며 라코스테 후원 선수들의 팬사인회도 열었다.

    대회 첫날에는 아자하라 무노스 (Azahara Munoz)가 부스를 찾아 많은 갤러리들의 환호 속에서 팬 사인회가 열렸으며 13일에는 또 다른 후원 선수이자 미국의 베테랑 선수인 크리스티 커의 팬 사인회가 이어졌다. 더불어 부스 내에서는 「라코스테」 스포츠 컬렉션을 포함해 브랜드의 아이콘인 피케 폴로 셔츠, 그리고 가을 겨울 뉴 컬렉션도 선보였다.

    한편 국내 유일의 LPGA 투어 대회인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은 총 상금 200만 달러에 달하는 아시아 최고의 메이저 골프대회로 세계 랭킹 10위 이내 선수들 및 KLPGA 투어 강자들이 대거 출전한다. 브랜드 탄생 배경 그리고 창립자 모두 스포츠와 강한 연관을 가지고 있는 「라코스테」는 지난 2015년부터 본 대회의 공식 파트너로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Related News

    • 캐주얼
    • 골프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