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브라운브레스」 루프박스 업체 ‘툴레’와 특별 랑데뷰

Friday, Oct. 13, 2017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408
브라운브레스(대표 김우진)이 자동차 캐리어 생산 업체인 ‘툴레’와 협업했다. 툴레는 1942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업체로 전 세계 사람을 더 가깝게 연결하고자 하는 액티비티 그룹을 표방한다. 이번 컬렉션은 「브라운브레스」의 슬로건인 ‘SPPED THE MESSAGE’와 툴레의 슬로건인 ‘BRING YOUR MESSAGE’에서 영감을 받아 상품에 녹여냈다.

콜래보레이션 상품은 툴레의 대표적인 제품인 루프박스와 차량용 액세서리, 엠백, 파우치, 티셔츠를 포함 총 6개다. 모든 아이템에 「브라운브레스」만의 아트웍을 녹여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브라운브레스」 자체 홈페이지와 홍대 직영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한편 「브라운브레스」는 올해 들어 콜래보레이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6월에는 빵집 태극당, 7월에는 라이프매거진, 8월에는 스포츠 감성 브랜드 「스타터」, 얼마 전에는 「쇼트NYC」와 콜래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한 달에 한번 꼴로 매번 변화하는 「브라운브레스」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