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컴퍼니 >

남성 셔츠 1세대, 「카운테스마라」 론칭 40주년 맞아

Friday, Oct. 13,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786
클리포드(대표 김두식)에서 전개하는 남성 셔츠 브랜드 「카운테스마라」가 올해 국내 론칭 40주년을 맞았다. 국내 1세대 셔츠 브랜드 중 오너가 바뀌지 않으면서 40년간 이어온 브랜드로는 「카운테스마라」가 유일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이를 기념해 40주년 한정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0주년 기념 상품은 한정판 셔츠, 타이, 벨트, 머플러 등 아이템으로 기획가격에 추가 할인을 적용해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타이 대검 뒷면에는 40주년 로고 자수를 수놓아 특별함을 더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고급 숄더백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이뤄진다. 남녀공용으로 제작된 이 상품은 블랙, 타프, 블루, 스모크 등 4가지의 선명한 색상으로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 페이스북 이벤트 글을 공유한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과 4만원 상당의 상품교환권도 증정한다.

한편 백화점을 순회하며 4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계획중이다. 정상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기념 패키지를 증정하며 온라인 쇼핑몰도 오픈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세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이번에 오픈하는 온라인몰에서는 이 브랜드의 컬렉션을 만날 수 있으며 「카운테스마라」 스타일링 가이드 메일 서비스도 구독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