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세정과미래, 유스컬처 브랜드 「ㅋㅋㅋ」 론칭

Thursday, Oct. 12, 2017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2799
신규 브랜드 론칭 가뭄이던 캐주얼 업계에 새로운 ‘놈’이 나타났다.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1020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유스컬처 브랜드 「ㅋㅋㅋ(크크크)」를 론칭한다. 오는 17일 세정에서 전개하는 온라인몰 ‘더훅’에서 첫 선을 보인다.

사내 스타트업 프로젝트 형식으로 1년 간의 준비기간을 거친 「ㅋㅋㅋ」는 브랜드 명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펀(fun)한 요소를 최우선으로 삼았다. ‘Fun Follows Function(재미는 기능을 따른다)’의 약자인 FFF 이미지를 반전시켜 ‘ㅋㅋㅋ’로 형상화했다.

이 브랜드의 주력 상품은 다양한 컬러웨이가 포인트인 맨투맨, 후드티, 트레이닝 세트 등이다. 총 18가지 스타일을 메인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유니크한 요소를 가미하기 위해 3M 반사소재를 활용.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가미했다.

기존의 자사 브랜드 전개와도 완전히 다른 노선을 택한다.「ㅋㅋㅋ」는 자사몰인 더훅 외에도 ‘무신사’를 비롯한 온라인 셀렉트숍에도 문을 두드릴 예정이다. 탄탄한 상품력과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는 마케팅도 조력한다. 이번 시즌에는 도시 ‘서울’이 주는 스토리텔링을 전면에 내세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