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 Mini Interview >

이수향 플로바리스 대표

Wednesday, Oct. 11,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151
“세일즈 넘어 감동 전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행위보다 만드는 태도가 중요하다’. 브랜드 론칭 후 철저히 지키고 있는 나만의 신념이다. 「플로바리스앤코」를 사용하는 순간만큼은 편안하고 휴식을 취하는 듯한 느낌을 전하는 것이 목표다. 한국시장엔 화장품이 차고 넘치지만 작가의 작품을 제품으로 승화시킨 브랜드로서는 최초다.

직접 블렌딩한 레시피로 한국 여성의 피부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로 만들고 싶다. 사실 이것저것 화장품을 과잉 사용하는 것도 요즘 문제라면 문제인데, 콤팩트하게 오일 밤과 오일만 써서 ‘뷰티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것도 「플로바리스앤코」의 방향이다.

독특한 콘셉트로 국내외에서 러브콜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스위트스팟이라는 신진 마케팅 회사와 손잡고 팝업 릴레이를 진행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 중이다. 또한 요즘 SNS 생방송 콘텐츠가 이슈화되면서 예를 들면 팝업 스토어 준비 과정이나 미니 뷰티 강연 등 현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라이브로 방송하니 이에 고객들이 먼저 다가오는 부분도 있다. 제품 하나를 팔더라도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정직한 태도, 윤리 의식을 지닌 아시아 대표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겠다.”

▶더 자세한 내용은 2017년 10월호 기사:
힐링 뷰티 「플로바리스앤코」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