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르꼬끄스포르티브」 간절기 '시티사이클족' 공략!

Thursday, Sept. 14,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436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의 「르꼬끄스포르티브」가 간절기에도 최상의 라이딩과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시프트 패딩(Shift Padding)'을 선보이면서 '시티 사이클' 캠페인을 시작했다.

매 시즌 사이클 기반으로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폭넓은 스타일의 상품을 제안한 「르꼬끄스포르티브」가 이번 시즌에는 라이딩과 일상을 넘나들며 착용하기 용이한 스타일에 기능성을 강화한 '시티 사이클' 룩을 제안하는 것.

메인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시프트 패딩은 고기능성 보온 충전재인 '프리마로프트'를 사용해 가을 겨울철 라이딩 시 보온성은 높여주면서 동시에 높은 발수성으로 비나 땀으로 인한 습기를 없애준다. 젖은 상태에서도 체온 보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난 경량 소재를 사용하고, 라이딩 자세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패턴을 설계해 활동성을 한층 높였다.

함께 출시한 후드와 맨투맨 아이템은 캐주얼한 디자인이라 일상과 스포츠를 동시에 즐기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베스트는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레이어드하기 좋은 멀티 아이템이다.

이번 '시티 사이클' 캠페인은 프랑스 파리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BMX 크루와 함께 연출했다. 파리의 스케이트보드 파크와 에펠타워 등 도심 속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들의 일상을 액티브하게 담아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