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캠브리지멤버스」 전통 브리티시풍 맞춤정장 팝업~

Thursday, Sept. 14, 2017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59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의 「캠브리지멤버스」가 젠틀맨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오픈한다.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재부터 스타일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MTM(Made to Measure) 맞춤 방식을 선보인다. ‘스페셜 브리티시 컬렉션’은 이 제품 라인은 영국풍의 디자인과 패턴, 소재, 디테일을 그대로 살린 14종의 슈트와 재킷으로 구성돼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그 전보다 허리선을 높게 테일러링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는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헤리스트위드(Harris Tweed)  소재의 슈트, 격식있는 슈트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쓰리피스 슈트 등이 바로 그것이다.

이정미 「캠브리지멤버스」 디자인실장은 “브리티시 감성의 클래식함을 MTM 맞춤서비스를 통해 세련되게 풀어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클래식한 멋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