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레드페이스」 작년 완판신화 경량구스 선판매 시동

Monday, Aug. 21,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906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작년 조기완판을 기록한 인기 다운 상품을 업그레이드해 신상 선판매를 진행하면서 역시즌 마케팅에 동참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경량 구스 신상품은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으로 지난해 조기완판을 기록했던 '라이트 멜란 구스 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작년 판매 초기부터 일평균 소진률 1000장을 기록하고, 11월 이후로 판매량이 급증해 주평균 소진률 8000장을 넘긴 초대박 상품이다. 올해는 더욱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며 생산량을 대폭 증대해 준비했다.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저데니아 원단으로 얇은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으며, 여성용은 고무사 퀼팅 디테일로 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일상에서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입체패턴을 적용해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