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 ‘임블리’ 러브미모어 캠페인, 일본-제주 항공권 쏜다!

    이광주 객원기자
    |
    17.08.11조회수 7650
    Copy Link
    중견 패션기업 부건에프앤씨(대표 박준성)이 여성 토털브랜드 「임블리」를 통해 ‘함께하면 행복이 두 배’ 이벤트를 시작했다.

    ‘러브 미 모어(LOVE ME MORE)’라는 「임블리」의 슬로건을 모토로 한 캠페인을 진행 중인 부건은 이와 연관해 이미 지난 7월, ‘당신에게 행복이란?’, ‘나에게 주는 행복’, ‘나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 등의 앞선 세 개의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지난 8월10일부터 진행중인 ‘함께하면 행복이 두 배’ 이벤트는 연인, 가족, 친구 할 것 없이 사랑하는 사람 2명이 함께 찍은 여름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임블리 #러브미모어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8명의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이들에게는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과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일본 혹은 제주도 왕복 항공권이 각각 2매씩 주어진다.

    「임블리」 관계자는 “러브미모어 캠페인은, 행복이 특별한 것이 아니라 내 주변의 작고 소소한 것일 수도 있다는 것으로부터 시작됐다. 앞선 세 개의 이벤트 모두 고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만큼, 이번 네 번째 이벤트를 통해서도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또 참여하는 과정에서 그 동안 잊고 있었던 행복을 찾았으면 한다” 며 해당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오는 24일에 개장하는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을 앞두고 있는 「임블리」의 ‘함께하면 행복이 두 배’ 이벤트는 8월 10일 수요일부터 8월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임블리 홈페이지 www.imvely.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