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블랙야크, LUGA와 업무협약 맺은 이유는?

Friday, Aug. 11,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74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아웃도어 문화 증진을 위해 ‘루가’ 등산 어플리케이션(이하 루가앱)을 운영하고 있는 루가아웃도어(대표 남태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블랙야크」는 명산 인증 레이스 프로그램인 '명산 100'과 새롭게 론칭한 '백두대간 에코 트레일'의 도전자들에게 실시간 위치 기반으로 운영하는 '루가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블랙야크」 '명산 100' 프로그램에는 4만여명이 참여해 도전을 이어가고 있으며, 루가앱 역시 20만여건의 다운로드 기록을 갖고있는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각 플랫폼 이용자를 공유하고 확대하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등산을 기반으로 한 협업을 진행해 시너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아웃도어 문화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산행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두 회사는 지난 9일(수)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김정배 블랙야크 익스트림팀 팀장과 남태인 루가아웃도어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양사가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아웃도어 플랫폼을 적극 공유하고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