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캔버스 스니커즈 론칭

Friday, Aug. 11,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060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으로 '벌커나이즈' 공법을 적용한 캐주얼한 스타일의 캔버스 스니커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상품군의 이름은 '어번 러셀'로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벌커나이징 공법으로 유연하면서도 부드러운 착화감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발목이 드러나는 로우 톱 길이와 발목을 감싸는 하이 톱 2가지 스타일로 신발 뒤축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고유 컬러인 옐로 색상의 양각 고무 와펜과 함께 블랙의 힐패치 라벨을 덧대 위트있는 포인트를 더했다.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와 블랙 컬러에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탄과 브라운, 베이지 컬러로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적 호기심을 바탕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정을 떠나는 탐험가들의 모습을 담은 내추럴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다. 고전적인 아웃도어를 브랜드 성격에 맞춰 재해석한 ‘오리지널 어드벤처(THE ORIGINAL ADVENTURE)’ 라인과 내추럴하면서도 도시 생활에 적합한 기능적인 면과 도시적 감수성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재해석한 ‘어번 어드벤처(THE URBAN ADVENTURE)’ 라인으로 콘셉트를 나눠 전개한다.

의류, 가방, 캐리어, 캠핑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64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내달에는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전속 모델로 배우 윤균상을 발탁하며 올 하반기에는 화보와 TV CF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