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Shop >

‘정샘물플롭스’ 서울 가로수길점

Tuesday, Aug. 1,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929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최근 서울 가로수길에 입성했다. 일명 ‘정샘물플롭스’라는 이름을 달고 오픈한 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퐁당’이라는 플롭스의 뜻처럼 정 원장의 이름과 이미지가 떠오르게 한다.

총 3개층이며 1층은 브랜드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존, 2층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주는 오브제를 감상할 수 있는 아티스트 룸으로 구성했다. 또한 코스메틱 가든을 함께 꾸며 화장품을 경험하면서 동시에 휴식도 취할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전시 존을 마련했다. 정 원장의 손 모양 석고 오브제부터 정 원장이 직접 그린 그림, 메이크업 아트 등을 전 층 곳곳에서 손쉽게 볼 수 있다. 단순히 상품을 사용해 보고 구입하는 공간이 아니라, 입구부터 친근한 가든처럼 꾸며 예쁜 카페에 들른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정 원장은 “브랜드 론칭은 재작년에 진행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고자 노력했다”며 “온라인 몰 위주로 소비자와 만났는데 가로수길이라는 핫 플레이스에 이름을 내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어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가로수길점이 자리를 잡으면 서울 중심 상권을 위주로 유통을 점진 확대할 계획이다. 그녀는 “이제는 뷰티도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다. 온라인은 활용도가 높지만 체험을 하기엔 한계가 있다.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과 만나고 그들에게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숍을 조금씩 늘려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문의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2길 40, 전화번호 : 02-6713-5345,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10:00














**패션비즈 2017년 8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