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신규 스킨케어 「크리템」 유통 확대

    안성희 기자
    |
    17.07.27조회수 6023
    Copy Link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이 올 초 론칭한 성인용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템(CRITEM - CRITICAL ITEM for CITY LIFE)」 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한다. 「크리템」은 신라면세점에 이어 7월부터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했으며, 전국 15개점의 '비비하우스'를 비롯해 '아이맘샵'과 온라인쇼핑몰까지 확장하고 있다.

    「크리템」은 일명 '황승언 마스크팩'이라 불리는 '크리템 3스텝 울트라 리프트 브이 마스크'가 히트하며 완판행진을 기록하면서 떠오른 뷰티 신예주자다. 마스크팩(2단계)에 클렌저(1단계)와 기능성크림(3단계)가 한 파우치에 담겨 있어 마스크팩 하나만 챙겨도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크리템」 브랜드 담당자는 “1일1팩이 유행하면서 다양한 마스크팩이 출시되고 있는데, 기존 제품들이 홈케어용이라면 「크리템」 마스크팩은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트래블용으로 차별화 된다”면서,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더욱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