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 선봬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7.24조회수 5927
    Copy Link



    더운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많은 여성들이 패션 못지 않게 주얼리 아이템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화보 속 수지가 선보여 화제를 모은 후프 이어링과 이어롭스 이어링은 올 여름 주얼리 트렌드 아이템으로 가벼워진 옷차림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트렌디한 스타일, 시원해 보이는 후프 이어링
    원형을 기본으로 하는 후프 이어링은 오래 전부터 여름 주얼리 트렌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수지가 모델로 활동 중인 「디디에두보」에서는 이번 시즌 식상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트렌디하면서도 신선한 디자인의 후프 이어링을 선보였다. 뒤쪽에서 착용하는 방식의 후프 이어링과 오픈 형식의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후프 이어링으로 새로움을 더했고, 은은한 하늘빛이 감도는 토파즈 원석을 사용하여 시원한 청량감과 고급스러운 멋을 완성시켰다.



    센스 있는 포인트, 귓볼을 감싸는 이어롭스 이어링
    화보 속 수지가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디디에두보」의 이어롭스 이어링은 귓볼을 감싸는 스타일로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여졌다. 유니크하고 세련된 느낌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하기 좋으며, 은근한 멋과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하나를 착용해도 두개의 이어링을 착용한 듯한 느낌의 디자인도 있어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올 여름 멋스러운 스타일을 더해주는 「디디에두보」의 후프 이어링과 이어롭스 이어링은 6월 출시된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으로 화보 속 수지가 선보인 멀티 패프릭 주얼리와 함께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디디에두보」

    Related News

    • 주얼리
    News Image
    아비에무아, 2024 여름 주얼리 컬렉션 선봬
    24.04.19
    News Image
    이랜드 로이드, '러브락' 시그니처 컬렉션 제안
    24.01.17
    News Image
    키린, 청룡의 해 맞이 '드래곤 보보' 컬렉션 출시
    24.01.09
    News Image
    디디에두보, 새해 첫 신제품 '미스 두' 선봬
    24.01.0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