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솔루션, 블로그마케팅 '나무체험단' 운영

    이광주 객원기자
    |
    17.06.23조회수 9084
    Copy Link
    체험단 마케팅 전문 와이케이솔루션(YK솔루션, 대표 김양기)이 최근 진정성 있는 블로그마케팅으로 맛집 멋집 홍보를 도맡아 숨가쁜 24시간을 보내고 있다.





    와이케이솔루션은 자체 '나무체험단' 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쇼핑 체험단 생활정보 맛집 등의 리뷰와 체험후기를 다루며, 여러 블로그를 통해 소개하는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한다.

    이 회사는 정해진 구좌와 금액의 과금광고와 달리 해시태그와 키워드만을 이용한 광고비를 제시, 매장 점주와 상가 오너가 광고비에 대한 부담을 극소화해 최저 비용으로 온라인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그로인해 그동안 성공적인 블로그 온라인 광고마케팅으로 광고주의 성공사례를 몸소 익힌 와이케이는 사업전개 5년만에 자체 화인주얼리 브랜드를 론칭, 스스로 주얼리 사업에 도전할 기회까지 주어졌다.

    김양기 와이케이솔루션 대표는 "블로그 검색을 통해 정보를 검색하면 장점만 줄줄 써 놓은 홍보성 글이 대부분이며 거부감만 듭니다. 블로그 체험단 모집 홍보는 많은 광고비가 들지 않는 장점이 있고, 실제 블로거 분이 체험 후 생생한 후기를 남기므로 입소문의 정확한 리뷰로 인해 신뢰감을 주게 됩니다. 나무체험단은 블로그체험단 모집으로 자발적인 참여가 이뤄지며 시작부터 끝까지 관리를 해 드립니다. 직접 경험한 것을 토대로 본인 블로그에 리뷰 작성암으로서 다른 소비자가 검색을 했을 경우 진실성을 전달하고 보는 입장에서 신뢰도를 높일 수 있게 됩니다. 음식점과 같은 경우 직접 방문해 사진을 찍고, 제공되는 체험 상품을 즐길 수 있으니 블로거와 업체의 서로 상부상조가 되는 관계가 됩니다. 규모는 작더라도 탄탄한 체계로 이뤄진곳이 나무체험단 입니다. 1:1 맞춤 관리로 블로그체험단 모집을 시작해 보십쇼. 화장품 맛집 가구 패션숍 등 부담없는 비용으로 실제 매출과 직결되는 효율적인 광고를 권해 드립니다." 라고 블로그마케팅 전문 '나무체험단'을 소개했다.

    문의 : 02-2208-7931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