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SSG닷컴에 T커머스 전문관 오픈

    hnhn
    |
    17.06.23조회수 6824
    Copy Link
    신세계TV쇼핑(대표 김군선)이 'SSG닷컴(쓱 닷컴)' 내 전문관을 열고 T커머스 방송에 나선다. 새 전문관은 내일(21일)부터 쓱닷컴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고객들이 더욱 쉽게 신세게TV쇼핑을 접하고 T커머스 저변 확대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이번 전문관을 오픈했다. 향후 쓱닷컴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신세계TV쇼핑 방송을 24시간 시청하고 주문할 수 있다. 또 쓱닷컴의 할인쿠폰, S머니 적립 등 구매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된다.

    기존 TV시청 외 온라인과 모바일을 사용하는 고객의 T커머스 쇼핑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목표도 있다. 특히 온라인과 모바일의 경우 주고객층이 20~30대로 TV 시청 고객보다 젊은층 임을 감안할 때, 신세계TV쇼핑 측은 이번 전문관 오픈으로 T커머스 고객 저변 확대를 기대한다.

    신세계TV쇼핑은 지난 4월 T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자리수 채널인 올레TV 2번 론칭을 통해 TV 시청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 바 있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영업담당 상무는 “지난 4월 올레TV 2번 채널 론칭에 이어 이번에는 쓱닷컴 내 전문관을 오픈한다. 향후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신세계TV쇼핑을 이용하고 더 가까이 T커머스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쟁력 있는 T커머스만의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News

    • 유통
    News Image
    신세계사이먼, Mmlg 등 MZ 타깃 신규 입점 확대
    24.04.23
    News Image
    롯데百 , ‘바샤커피’ 국내 사업 본격화...브랜드관 오픈
    24.04.22
    News Image
    무신사트레이딩, 베를린 패션 브랜드 '032c' 공식 유통
    24.04.19
    News Image
    임혜진 잇미샤 신강 매니저 "성실함으로 승부"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